주요 경력 제10회 변호사시험 합격 변리사 실무수습 연수 現 경기도 남양주시 고문 변호사 現 남양주시 특례추진단 위원 現 선화예술고등학교 명예교사 現 덕성여자중학교 명예교사 現 아주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발전위원회 위원 現 법무법인 두우 前 법무법인 창천, 법무법인 고운 실무수습 前 수원지방검찰청 실무수습 前 법무법인 정향 소속변호사 前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주식회사 문래빗 前 주식회사 포캐스크이엔엠&티캐스크이엔티 前 변호사이주미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하트시그널4' 이주미 "한겨레, 김지영 정리?…하나도 안 믿었다" 미소 - 2023-08-25
하트시그널 시즌4' 이주미가 김지영에 대한 마음을 정리했다는 한겨레의 말을 믿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4'에서는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둔 입주자 8인의 모습이 담겼답니다.
이주미와 한겨레의 마지막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이주미는 한겨레에게 "오빠가 그날 그랬잖아, 지영이에 대한 마음이 확고하게 정리됐다고"라고 운을 떼 시선을 모았다. 이어 이주미는 "그 얘기 하나도 안 믿었다, 강한 긍정은 강한 부정"이라고 웃었다.
이주미는 "내가 아는 한겨레는 그렇게까지 마음을 단칼에 끊어낼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다, 아닌 것 같은데 왜 그럴까 싶었다"라며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다. 또, 이주미는 적극적으로 표현하지 못해서 미안하다며 "오빠였기에 품을 수 있었던 감정, 그런 마음들을 피어오르게 해줘서 고맙다"라고 한겨레와 마무리했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의 연애를 관찰하고 분석하며 최종 커플을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