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지호 부인 직업 아내 은보아 성형전 집안

dfh46 2021. 9. 12. 15:56

지난 2022년 3월에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은보아와 아울러서, 오지영, 류이서와 전진, 오지호, 송창의가 단합 대회를 열었답니다. 참고로 각각의 직업은 은보아는 의류사업, 오지영은 피트니스 트레이너, 류이서는 승무원 출신이었답니다.


해당 방송에서 남편 삼인방이 스크린 골프를 치는 사이, 아내들은 찜질방에서 대면해 거침없는 폭로전을 이어갔답니다. 특히나도 여성 멤버들은 찜질방에 타로 전문가를 불러 최근 남편과의 문제를 상의하기도 했답니다. 첫번째 타자 은보아는 "남편의 속마음이 조금은 궁금한 마음이다. 남편이 연애 때랑 어떻게 달라졌는지 궁금한 것이다"고 하면서 카드 세 장을 뽑았답니다.


이에 타로 전문가는 "최근 상처를 받은 카드인 것이다. 말 때문에 언쟁이 있거나 기분이 상했거나 상처를 받을 수 있는 카드인 것이다"라며 은보아와 오지호의 상황을 정확히 집어 냈답니다. 이어 "두 번째 카드는 다시 사이가 좋아진 카드인 것이다. 남편이 아직까지 나를 사랑하고 있느냐고 봤을 때 너무 많이 사랑을 한다"고 했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오지호는 "용하다"며 동의했답니다.

이어서 타로 전문가는 "둘 사이 관계에서 오지호 씨가 조금 더 주도권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그렇지면 보아 씨는 오지호 씨를 많이 사랑하지 않는 것 같다. 오지호 씨와의 관계가 불편해 보이는 것이다. 의무감으로 사는 카드다. 부인이니까 살고 있는 카드"라고 말했고 은보아는 진짜인냥 놀라워했답니다. 결국 은보아는 "남편이 말은 정말로 안 하지만 홀로 쓸쓸히 후회하고 있는 것이다"는 카드에 눈물을 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