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채림 바람 아들 나이 이든 자녀 키 아버지

dfh46 2021. 9. 20. 11:58

‘내가 키운다’의 공식 공감 요정으로 나오는 채림이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한답니다. 


JTBC의 가을 정기 개편으로 한 주간의 재정비 후, 9월 29일(수)부터 매주 수요일 밤 9시로 방송 시간대를 옮긴답니다. 해당 방송 시간대를 옮긴 ‘내가 키운다’는 새로운 가족을 초대한 뒤에, 더욱 다양한 솔로 육아의 일상을 보여줄 예정일바니다. 


한편 1990년대를 풍미한 당대 최고의 톱스타이자 현재 솔로 육아 4년차인 채림은 데뷔 후 최초로 집은 물론이거니와,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랍니다. 그동안 ‘내가 키운다’의 매니저로서 엄마들의 노고를 누구보다 이해했던 채림이었기에, 정말로 엄마로서 채림의 모습은 더욱 궁금증을 모은답니다


채림 아들 박민우는 완성형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입니다. 엄마를 향해 “엄마 오늘 왜 이렇게 예쁘게 입었어용?” “엄마 머리 묶어도 예쁜데” 등의 심쿵 멘트까지 보유한 스윗 보이로 랜선 이모와 아울러서, 삼촌들의 심장을 저격할 예정이랍니다. 이외에도 민우는 일상에서 능숙하게 영어를 쓰는 영어 천재임과 동시에 ‘내가 키운다’의 먹방 영재 하민이를 위협하는 식성의 소유자로 누룽지와 아울러서, 곰피 장아찌, 낫토와 날달걀 등 아재 입맛의 취향을 선보이며 어린이 먹방계의 지각 변동을 예고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