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로

김미성 가수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카테고리 없음

김미성 "가수 하려 아들 호적 안올린 비정母→일본 불법체류 10년
-2020. 2. 27.

가수 김미성이 먼저 세상을 떠난 아들을 향한 죄책감을 토해냈다.

2월 26일 방송된 TV CHOSUN ‘마이웨이’에서는 다사다난했던 인생사를 고백하는 김미성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김미성은 19살 때부터 당대 최고의 매니저 타미 김과 사실혼 관계였다고 고백해 시청자를 경악게 했다. 김미성은 “결혼식도 없이 사실혼 관계로 함께 살았다. 그때 낳은 아들도 호적에 올리지 못했다. 당시 결혼을 하면 가수 생활을 못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인 것이다”고 털어놨다. 김미성은 “당시 난 무대에 미쳐 있었다. 아들이 나를 ‘엄마’라고 부르면 때렸다. ‘이모라고 불러. 난 가수 이모야’라고 말했다”고 털어놨다. 비정한 김미성의 과거사가 시청자를 분노케 했습니다.

김미성은 3년 전 아들을 앞세웠다고 고백했다. 김미성은 “아버지와 똑같은 혈액암으로 52살에 세상을 떠났다”고 말했다. 김미성은 아들의 납골당을 찾아가 오열했다. 김미성은 “양말도 정말로 처음 사주는 것 같다. 정말 미안하다. 엄마도 죽고 싶었다”고 죄책감을 토해냈다. 눈물을 쏟는 김미성의 모습이 시청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답니다.

김미성은 아들을 버리고 가수 생활에 임했음에도 불구하고 녹록치 못한 생활을 했다고 밝혔다. 김미성은 “36살에 ‘아쉬움’을 히트시킨 후 정말 스케줄이 많아졌다. 그때 운전기사가 교통사고를 내 두 명이 목숨을 잃었다. 도의적인 책임감으로 전재산을 털어 보상했던 것이다”고 말했다. 김미성은 “돈을 벌기 위해 일본에 갔는데 비자문제를 겪었고, 결국 불법체류자 신세로 10년동안 살았다”고 설명했다. 잡음 가득한 김미성의 인생사가 시청자를 놀라게 했습니다.

김미성은 “10년 동안 노숙자처럼 생활했다. 빵으로 끼니를 때웠고, 화장실에서 잠을 잤다. 결국 불법체류자 자진신고를 통해 한국으로 돌아올 수 있었던 상황이다. 그때 내 손에는 전재산 45만원 뿐이었다. 결국 아들을 찾아갈 수밖에 없었다”고 회상했다. 김미성은 당시 생활을 재현해 시청자의 안쓰러움을 샀답니다.

가수 김미성 "日 불법체류에 노숙자 생활..시식코너에서 끼니 때웠다"
2014. 1. 16

1월15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과거 인기 가수였던 김미성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미성은 죽음을 생각할 정도로 힘들었던 시간을 보냈다며 근황을 소개했다. 그는 "가수 데뷔 후 만난 당시 최고의 매니저 타미킴 사이에서 낳은 아들이 있다는 미혼모 스캔들이 터져 첫 번째 위기를 맞았던 것이다"고 털어놨답니다.


또한 김미성은 "엎친데 덮친 격으로 교통사고까지 당했다. 뒷수습을 위해 전 재산을 탕진했다.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일본으로 떠나 새로운 시작을 하려했지만 노숙자에 가까운 생활을 하며 정말로 10년 간 불법 체류자의 신분으로 살아야했다"고 안타까운 사연을 털어놨답니다.

심지어 김미성은 "돈이 없어 24시간 극장에서 자고 공중화장실에서 씻었다.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백화점 시식코너를 돌면서 끼니를 때웠다"고 말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