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로

김선호 아버지 사건 어머니 부모님 가족

카테고리 없음

딘딘이 배우 탤런트 김선호에게 시원하게 '투뿔 한우'를 선물했답니다. 지난 2021년 1월 18일 김선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딘딘은 딘딘♥︎"이라는 글이 적힌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던 것입니다.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딘딘과 김선호가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답니다. 딘딘이 김선호에게 한우 선물을 보냈으며, 김선호는 "헐"이라고 놀라는 반응을 보이게 되자, 이내 딘딘은 "아버지랑 맛있게 먹어~ 투뿔이야! 아버님 정말로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답니다.


이전에 10월 17일 방송된 KBS2 예능 '1박 2일'은 '소원 성취 투어' 특집으로 꾸며진 상황에서, 김선호는 소원으로 아버지와 함께 낚시를 하고싶다고 말했고, 김선호와 함께 낚시에 갈 멤버를 김선호의 아버지가 직접 결정하는 상황이 펼쳐졌답니다.

후보로 꼽히고 있던 딘딘은 원치 않는 바다 낚시에 선택 되지 않기 위해 김선호의 아버지와 전화를 연결했으며 "김선호와 배위에서 티격태격 하기 때문에 위험할 수 있는 상황이다. 댁으로 한우를 보내겠다. 투뿔로 보낼려고 한다"라고 약속을 했답니다. 이어서 딘딘은 그가 남긴 말을 실행에 옮겼고, 김선호 역시 딘딘의 선물을 인증하며 고마움을 표해 훈훈함을 더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