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에 등장한 이연희가 외모 비결부터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했답니다. 2021년 10월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이연희가 스페셜MC로 출연했던 것입니다.
이연희는 지난 2020년에 결혼해 신혼 생활을 만끽하고 있답니다. 모벤져스는 "신혼이라 재밌으시겠다"고 말을 걸었으며 이연희는 "잘 보내고 있다. 1년 좀 넘었던 것이다"고 답했답니다.
결혼을 결심한 계기, 남편이 운명의 짝이라고 느낀 계기는 첫 만남에서부터였답니다. 이연희는 "처음 만났을 때였던 거 같다"며 "주선자 분이 계셨던 것이다. 소개팅을 한 번도 한 적이 없었는데 편하게 같이 밥 한 번 먹자더라. 편한 차림으로 나갔던 것이다"고 남편을 처음 만난 계기를 밝혔답니다. 이에 서장훈은 "생애 첫 소개팅에서 만난 남자와 결혼하게 된 것이냐"며 놀랐답니다.
아직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는 이연희는 "크게 싸운 적은 없다. 제가 화가 나면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다. 좀 지나서 '사실 이랬어'라고 얘기하는 편이다. 그럼 싸움이 잘 안 되던 것이다"라고 밝혔답니다.
이연희 데뷔 17년 만에 '리어왕'으로 연극에 첫 도전한답니다. 이연희는 공주와 광대로 1인 2역을 맡았답니다. "대사 외우기도 힘들 것 같다"는 말에 이연희는 "이순재 선생님께서 외우시는 걸 볼 때마다 못 외우겠다는 생각은 져버리게 되는 것 같다"고 밝혔답니다.
이연희는 20년 전 SM 청소년 선발대회에서 8000:1의 경쟁률을 뚫고 '외모짱'에 등극한 모태미녀랍니다. 중학교 때부터 남다른 외모의 이연희는 지금까지 한결같이 미모를 유지하는 비결로 '아낌없는 투자'를 이야기했답니다. 이연희는 "관리 받는 것도 많이 투자하는 편이다. 체력적인 부분에서도 공연하면서 체력 단련도 잘 해야 하니까 보약도 한 재 해먹고 케어도 많이 받는 것이다"고 솔직하게 밝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