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출신의 배우 탤런트인 노유정이 과거 유명 여배우가 전 남편인 이영범과 외도를 저지르고도 사과하지 않았다고 충격 폭로한 상황에서, 네티즌들이 해당 여배우를 향한 비난을 퍼붓고 있어 '후폭풍'이 예상된답니다.
노유정은 지난 2021년 10월 29일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의 '심야신당'에 출연해, 자신의 대학 동기이자 배우에서 무속인이 된 정호근과 만나 인생 이야기를 털어놨던 것입니다. 해당 동영상에서 그녀는 "이영범과 결혼생활 파탄의 씨앗이 된 여배우가 있는 것이다. 지금도 방송을 하는데 사과도 없이 나오는 모습을 보면 너무나 힘든 마음이다"고 말했답니다
이어서, 노유정과 정호근은 이 여배우의 나이와 신상정보에 대한 힌트를 줬던 것이다. 불륜 여배우의 나이가 노유정보다 한 살 위인 것이며, 결혼했으나 자녀가 없다는 점, 그리고 정호근과 노유정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다는 점 등을 언급한 것입니다.
이를 들었던 네티즌들은 대부분의 정보가 일치하는 한 여배우를 찾아내 비난을 퍼붓고 있답니다. 해당 여배우가 올해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동영상을 찾아가, "노유정에게 바로 사과하라"고 요구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해당 여배우가 이같은 의혹과 비난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답니다.
참고로 1965년생인 노유정은 이영범과 1994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2015년 결국 이혼했답니다. 노유정은 2016년 한 방송에 출연해 자신이 첫 아이를 임신했을 때 이영범이 외도를 저질렀다고 충격 고백을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