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3년 11월 경에 보도에 따르면 헐리우드 영화배우 짐 스터게스의 지인이 영화배우 배두나를 그의 여자친구라고 언급해 화제인 상황에서, 당시에 두 사람의 열애설 당시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끌었답니다.
당시에 '배두나 짐스터게스가 정말로 사귀는 것 지인 SNS 인증'이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사진에 두 사람의 열애설이 다시 수면위로 떠올랐답니다. 공개된 사진 속을 살펴보면 배두나와 짐스터게스와 그의 지인이 나란히 어깨동무를 한 채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답니다.
이어서 해당 사진과 함께 게시된 글에는 연인을 암시하는 내용이 적혀있었답니다. 특히나도 해당 글에서 짐 스터게스의 지인이 배두나를 짐 스터게스의 여자친구라고 언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당시에 개봉한 헐리우드 영화인 '클라우드 아틀라스'를 통해 호흡을 맞춘 계기로 정말로 각종 인터뷰에서 친분이 두터운 모습을 보이며 관심을 모았답니다.
이어서 해외 연예 언론인 '레이니가십' 또한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가 팔짱을 낀 채 길거리를 거닐고 있는 모습이 담겼던 사진을 공개하며 "짐 스터게스의 진정한 새 여자친구는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 배두나"라고 전한 바 있답닏. 하지만,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두 사람은 "정말로 친한 사이일 뿐입니다"이라고 부인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