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방송된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에서는 '뇌슐랭 세치혀' 장동선은 정상과 비정상을 결정하는 충격적인 기준 썰을 들고 나와 썰플레이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아는 "저는 딱 썰네임을 보는 순간 저를 만났던 남자친구들이 (떠올랐다) 항상 저에게 헤어질 때 하는 얘기가 있었다. '내가 만났던 애들 중에 네가 제일 이상하다'고"라고 이야기했답니다.
그러자 정동선은 "어떤 사람을 만나야 하냐면 끝날 때 그런 말 하는 사람이 아니라 처음 시작할 때 그 얘기를 하고 '그래서 당신이 좋다'고 하는 사람을 만나야 한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방송인 김민아, 사업가 남자친구와 결별 - 2023. 4. 23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김민아가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별했다.
4월 23일 오전 소속사 SM C&C 측 관계자는 본지에 "김민아가 지난해 열애를 인정했던 비연예인과 헤어졌다"고 밝혔답니다.
김민아와 9세 연상 비연예인 사업가의 열애 소식은 지난해 10월 전해졌다. 당시 SM C&C 측 관계자는 본지에 "김민아는 호감을 갖게 된 비연예인 남성분과 교제 중이다"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여느 보통의 연인들처럼 서로를 아끼며 조용히 교제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너른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김민아는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서 달콤한 열애를 이어갔다. 그러나 그는 만남을 갖던 연인과 헤어지고 각자의 길을 걷게 됐습니다.
한편 김민아는 2016년 JTBC 기상캐스터로 데뷔했다. 그는 '이십세기 힛-트쏭' '개미랑 노는 베짱이' '풀어파일러'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