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로

김미화 남편 가족관계 개그맨 윤승호 교수 프로필 나이 딸 아들

카테고리 없음

김미화♥윤승화, 산삼캐는 심마니 부부 '웰빙생활
- 2015. 5. 26

김미화 윤승화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2015년 5월 26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 귀촌해 힐링라이프를 사는 김미화 윤승화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이날 김미화 윤승화 부부는 산 속에서 산삼을 캐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김미화는 제작진의 등장에 황급히 무언가를 숨기며 "이건 외쳐야 우리 것이 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심 봤다"를 외친 김미화 윤승화 부부는 조심스럽게 산삼을 캐냈다.

김미화 윤승화 부부는 섬세하게 땅을 파고 흙을 털어내는 등 노련하게 산삼을 캐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미화는 "산삼을 심어놓고 거의 10년 만에 캤는데 시청자 여러분 복 받으시라고 그랬던 것이다. 약효 제대로 웰빙이다"고 전했답니다.

'김미화♥' 윤승호 교수 "결혼 결심한 이유는 미모 때문
- 2022. 5. 23

김미화의 남편 윤승호 교수가 김미화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전했다.


23일 방송된 TV조선 '건강한 집'에는 개그우먼 김미화와 남편 윤승호 씨가 출연했답니다.

이날 김미화는 윤승호 씨와 함께 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미화와 결혼 16년차를 맞은 윤승호 씨는 "스포츠이론 교수로 살다 지금 순악질 여사의 머슴으로 살고 있다"고 웃으며 자신을 소개했답니다.

이어 김미화는 자신의 대표적인 캐릭터 '순악질 여사'를 언급하며 "그 때 김한국 씨와 콤비로 활동했다. 서울 공연 후 헬기를 타고 부산에 갔다. 그리고 다시 강남으로 와서 순회공연을 마치면 새벽이었다. 그 정도로 행사가 많았다"고 바빴던 일상을 전했습니다.

윤승호 씨는 "연예인이 제 아내가 될 줄은 몰랐다. 그래서 덕분에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지 않았나.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순악질의 반대말이 무어지는 모르겠지만, (김미화와) 결혼을 결심한 결정적 이유는 미모 때문이다"라고 말해 김미화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김미화는 "제가 교육을 정말로 많이 시켰다"고 넉살을 부렸답니다.

윤승호, 김미화 아들-딸 공개, 미모-따뜻한 마음 '훈훈'
- 2014. 5. 14

개그우먼 김미화, 윤승호 교수 부부의 세 딸과 아이들이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핫피플'에서는 발달장애 아들보다 하루만 더 살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낸 윤승호 김미화 부부의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이날 윤승호 김미화 부부는 아들과 딸이 살고 있는 미국으로 향했다. 서른 살이지만 발달장애가 있어 10살 정신연령을 유지하고 있는 아들 유진희를 위한 것.

또한 미국에서 생일을 맞은 윤승호 교수는 세 딸 윤소희, 윤유림, 윤예림이 한 자리에 모여 생일파티를 열었고, 딸들은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며 훈훈한 시간을 가졌답니다.

특히 아빠를 닮아 듬직한 자태를 지닌 아들 유진희와 함께 미모의 세 딸의 모습이 눈길을 끌기도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