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로

임세령 딸 가족 이원주 대학 학교 아들 이지호 나이

카테고리 없음

임세령, 딸과 태국 유명식당서 포착…맞은편엔 블랙핑크 리사
- 2023. 12. 19

임세령 대상홀딩스 부회장과 딸 이원주양이 그룹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 태국 유명 음식점에서 포착됐습니다.


태국 유명 셰프 쩨파이는 지난 18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 리사가 어머니와 함께 자신의 식당을 방문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사진 여러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서 리사와 임 부회장 등은 한 테이블에 마주 보고 앉아 대화를 나누고 있다. 가게 밖에는 이들을 보려는 인파가 몰렸답니다.

쩨파이는 태국 방콕에서 운영하는 음식점이 지난 2018년 '미쉐린 1스타'로 지정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듬해 넷플릭스 시리즈 '길 위의 셰프들' 방콕 편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졌다. 앞서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 할리우드 배우 러셀 크로우 등이 쩨파이 식당을 찾았다.


지난달 국내 식품기업 농심이 쩨파이와 손을 잡고 태국의 수프 요리인 똠얌의 맛을 신라면에 접목한 라면을 출시했는데 이날 쩨파이는 리사에게 해당 라면을 선물하기도 했다. 쩨파이가 공개한 사진에서 리사는 홍보용으로 기획된 라면 세트를 받아들고 웃고 있답니다.

한편 임세령·이원주 모녀가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랍니다.

지난 7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데스트리(DESTREE)' 창업자인 제럴드 구이엇이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을 만난 자리에 임 부회장과 블랙핑크 로제가 함께 참석해 시선을 끈 바 있습니다.

삼성 이재용 딸, 이번엔 엄마 임세령과 '샤넬룩'..파리서 포착
- 2022. 7. 7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딸 이원주씨가 이번에는 어머니인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답니다.

지난 6일 미국의 패션 매거진 배니티 페어(Vanity Fair)의 라디카 존스 편집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짧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임 부회장과 이씨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샤넬 2022 가을 쿠튀르 패션쇼'를 함께 관람하는 모습이 담겼다. 모녀가 공식 석상에서 함께 목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랍니다.

브랜드 패션쇼의 경우 주요 패션계 인사와 유명인, 연예인, VIP 고객 등이 초대된다. 이날 모녀는 맨 앞줄에 나란히 앉아 패션쇼를 관람하며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패션쇼를 관람하던 임 부회장은 고개를 돌려 이씨를 쳐다보며 대화를 시도했고, 이씨는 다리 한쪽을 꼰 채 정면을 응시하며 이야기를 경청하는 모습이었다.

특히 이 모녀는 샤넬 패션쇼인 만큼 샤넬의 제품을 착용한 상태였다. 임 부회장은 샤넬 2022 봄·여름 기성복 컬렉션으로 출시된 보라색 코튼 재킷을 착용했다. 샤넬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 제품의 가격은 800만원대입니다.

검은색 민소매에 남색 체크 패턴의 바지를 입은 이씨도 샤넬 로고가 프린팅된 샌들을 착용했다. 이 역시 2022 봄·여름 컬렉션(의상발표회)으로 알려졌으며, 비슷한 제품이 160만원대에 팔리고 있답니다.

이전에 이씨는 지난달 27일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장녀 진희씨 결혼식에 이 부회장과 함께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씨가 공식 행사에 참석한 것은 고(故) 이건희 회장의 장례식 이후 1년6개월 만이었답니다.

미국에 머물고 있다가 결혼식 참석을 위해 입국한 것으로 알려진 이씨는 당시 이 부회장과 팔짱을 끼고 다정한 부녀지간의 모습을 보였답니다.

결혼식 당시 이씨가 입은 하객룩도 관심이 쏠렸다. 이씨는 검은색 바탕에 옆 라인이 화려한 배색이 특징인 이탈리아 명품 '베르사체 인서트 실크 미니 원피스'를 착용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