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탤런트 이원종 나이 아내 부인 와이프 결혼
카테고리 없음배우 탤런트 이원종이 5살 연상 아내와의 15주년 결혼 생활을 공개했답니다. 예전에 방송된 KBS 2TV '남희석 최원정의 여유만만'에 출연한 이원종은 결혼 15주년을 맞아 아내와 리마인드 웨딩촬영을 한 행복한 소감을 전하면서 집안 반대에 부딪혀 우여곡절 끝에 결혼식을 올린 사연을 털어놨답니다.
특히나 이원종은 아내 김영화씨와 사제지간으로 처음 만났던 인연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답니다. 이원종은 "당시 아내는 극단 선후배 관계로 후배들에게 소리를 가르치는 선배이자 선생님이었던 사람이다. 설마 나보다 연상일 것이라고는 생각지 못했다"며 "'선생님' '선배님' 호칭으로 부르던 아내에게 나를 남자로 보이도록 하기 위해 엄청나게 노력을 했던 분이다"고 밝혔답니다.
이원종의 아내 김영화씨는 "이원종을 후배나 제자로만 봤을 뿐 이원종이 고백할 때도 농담이라고 생각해 1년 간 이원종에 대한 마음의 문을 닫았었던 것이다"며 "그런데 이원종이 무작정 계속 들이대며 나를 예비 시댁 식구들에게 정신없이 인사시키고 다녔고 나는 거부할 틈도 없었던 상황이다"고 폭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답니당 ㅋㅋㅋ
그렇지만 김영화씨는 "이원종은 후배이지만 가능성 있는 후배였고 자기가 하는 일에 자부심이 대단한 모습이 내게 신뢰감을 줬던 것이다. 이원종은 외모는 우락부락해도 속은 섬세하고 부드러운 사람이다"고 이원종을 남편으로 받아들이게 된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뜨거운 부부애를 과시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