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로

황석정 프로필 실제 나이 학력 결혼 남편 대학

카테고리 없음

황석정 "결혼하자더니 도망간 남자, 잠수 이별까지" 최악의 연애 경험담
-2022. 9. 15

황석정이 최악의 연애 경험담을 공개했다.

9월 1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준수와 황석정이 박해미의 주선으로 만났답니다.


황석정과 대화를 나누던 김준수는 최고의 연애, 최악의 연애 경험에 대해 물었다. 황석정은 “나는 우열을 가리기 힘들게 최악 쪽으로 다 몰려 있다. 나는 눈이 반짝거리는 사람을 좋아한다. 그래서 이렇게 잘못됐다. 팔도의 사기꾼은 다 만나봤다”라며 “준수 씨도 눈이 반짝이지 않나. 나는 되게 위험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근데 끌린다. 위험한 걸 알면서도 빨려 들어가는 게 있다. 맑고 순수하게 반짝이는 사람을 찾아야 하는데 눈만 빛나면 다 넘어가는 거다. 유혹에 약하다”라고 덧붙였답니다.

황석정은 최악의 연애로 결혼하자고 해놓고 도망갔던 남자를 언급했다. 황석정은 “부모님도 다 만나게 하고 자기가 잘하겠다고 하더니 도망갔다. 근데 이유를 말해달라고 하니까 잠수를 탔다. 한 달 만에 전화를 했더니 내가 되게 시크한 줄 알았더니 그렇지 않아서라더라”고 말했다. 영상을 보던 신봉선은 “뭔 X소리야”라고 분노를 폭발했다.

황석정은 “그때 ‘이 사람 정말로 겁이 많구나’라고 생각이 들었다. 막상 하려고 보니 겁이 나니까 내 탓으로 돌리면서 도망을 가는구나 싶어서 그게 마음이 아프더라”고 털어놨답니다.

황석정은 지금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비어 있는 상태라고 말했다. 황석정은 “괜찮다고 말하지만 마음 속에서 서글프고 외로운가 보다. 혼자 농장서 나오면 시외버스를 타고 간다. 그러면 울면서 걷는다”라며 “너무 행복하지만 너무 외로운 거다. 혼자서 나는 ‘난 괜찮아. 없어도 돼. 난 자웅동체야’ 최면을 걸었다. 내가 20대로 돌아가 사랑을 한다면 사람을 즐겁게 하려고 애쓰지 않고 가만히 그 사람을 관찰하고 싶은 마음입니다”라고 말했답니다.

'나혼자산다' 황석정, 결혼 포기한 사연은? "너무 많이 속아서.."
2015. 5. 2.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배우 황석정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서는 황석정이 게스트로 참여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답니다. 


이날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황석정은 "요즘 누구한테 제일 관심이 가냐?"는 김성경의 물음에 "나는 그냥 성실하고 노력하고 이런 사람이 좋지 이제는 달콤한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너무 많이 속아가지고"라고 자신의 연애관을 밝혔다. 

이어 황석정은 "'책임질게', '별이라도 따 줄 수 있어', '내 목숨을 바칠 수 있어'라는 말을 모든 남자들한테 다 들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답니다.

황석정의 말에 김성경은 "믿었지?"라고 물었고, 황석정은 "안 믿고 싶어도 그 말이 너무 달콤하더라"라고 답했다. 

황석정은 "끝까지 해본 적이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약간 지금 포기한 상태다"라며 "여자라면 헤어지더라도 한 번은 가고 싶잖냐. 나도 똑같다. 그런데 안 되더라. 그래서 '난 안되나 보다'이런 생각이 들더라"라고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고백했다.

한편, 이날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황석정이 서울대 국악과를 졸업한 인재로 이후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진학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모으기도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