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로

송승헌 아버지 나이 아빠 직업 부모님 엄마 어머니

카테고리 없음

송승헌, 잘생겨도 너무 잘생긴 아버지…"발끝도 못 따라간다
-2024. 6. 3

배우 송승헌이 부친의 잘생긴 외모를 언급했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스페셜 MC로 송승헌이 출연했답니다.

이날 송승헌이 등장하자마자 모벤져스 사이에는 "진짜 잘생겼다", "동안이다" 등 감탄사가 터져 나왔다. 특히 김종국 어머니는 "(동갑인) 종국이보다 훨씬 어려 보인다. 어떻게 관리해서 그렇냐"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송승헌은 "아버지 사진을 어버이날에 SNS에 올렸는데 후회했다. '아버지 발끝도 못 따라간다'는 반응이 있더라"라며 송승헌 못지않게 잘생긴 아버지 외모를 언급했고, 실제 아버지의 사진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또 이날 송승헌은 신동엽이 자신의 은인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송승헌은 "제가 원래 배우를 준비한 게 아니고 갑작스레 시트콤에 참여하게 됐다. 첫날 NG를 100번, 200번을 낸 것 같다. 너무 떨려서 '안녕 제니야?'라는 대사가 정말로 생각이 안 났다"라고 털어놨답니다.

이어 "형이 첫 녹화날 저보고 따라오라고 해서 맞는 줄 알았다. 술을 사주고 집까지 데리고 가서 '왠지 모르지만 넌 잘할 거 같으니 열심히 해봐'라고 했다. 윗 분들 사이에서는 저를 잘라야 한다는 분위기여서 하차 위기였는데 형이 한 번만 더 이끌어보겠다고 했다. 그때 잘렸다면 이 자리에 나올 수 없었을 거다. 형이 제가 돈이 많은 걸 알았는지"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송승헌 어버이날 맞아 부모님 사진 공개 "사랑하는 아버지 어머니"
- 2020-05-08

배우 송승헌이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 사진을 공개했다.


어버이날인 8일 송승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하는 아버님 어머님, 두 분의 아들이어서 행복합니다. 지금처럼 오래오래 건강하게 함께 해주세요. 사랑합니다"란 글과함께 부모님의 사진을 게재했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젊은 시절의 송승헌 부모님의 모습이 담겨있다.

송승헌의 부모님은 훈훈한 외모를 뽐내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송승헌은 MBC 새 드라마 '저녁 같이드실래요?'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