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로

개그우먼 김지선 남편 김현민 가족 결혼 나이 아들 자녀 고향

카테고리 없음

김현민, ♥김지선에 다정..박나래 부러움 폭발
-2023. 3. 12.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 박나래가 김지선, 김현민 부부에 부러움을 드러냈답니다.


12일 방송된 '걸환장'에서는 김지선의 고민을 들어 주는 남편 김현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지선은 남편, 자녀, 친정 부모와 함께 일본 훗카이도로 여행을 떠났다. 그러나 김지선은 여행에 비협조적인 가족들로 인해 마음고생을 해야 했습니다.

이후 김지선은 김현민과의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그는 남편에게 "진짜 아까 너무 힘들었다. 사실 이번 여행에서 중2인 혜선이 눈치를 많이 볼 줄 알았다. 그런데 둘째 정훈이가 말도 안 하더라"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김현민은 "(첫째) 지훈이가 없어서 더 그런 거 같다. 정훈이와 지훈이가 사이가 좋은데 형이 없으니까 말할 상대가 없었다. 동생들이 노는 게 한심해 보이는 거다"라고 말했답니다.

김지선은 "이 와중에 아버지는 '나는 어제가 더 좋다'고 하더라. 나는 오늘이 더 좋을 거라 생각했다. 바다까지 한눈에 보이는 곳이었는데 어제가 더 좋았다고 하더라. 환장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김현민은 "이런저런 일들이 다 많았지만 난 다 재밌었다"며 김지선을 위로했답니다.

두 사람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박나래는 "김지선에게 이 시간이 꼭 필요했을 거 같다"며 "(이 시간이) 제일 부럽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