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 군대 입대 제대일 고향 나이 키 프로필
카테고리 없음방탄소년단 지민 "군대, 쉽지만은 않지만"...생일맞이 근황 공개
-2024. 10. 13.
그룹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생일을 맞이해 군 복무 중에도 팬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답니다.
13일 지민은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여러분들 저왔습니다. 오랜만이에요. 생일이 와버렸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지민은 "정신없이 적응하다 보니까 어느새 생일이다. 시간이 빨리 간 것 같기도, 느리게 가는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 뒤돌면 빠른데, 앞 보면 느리고"라며 "여러분들, 정말로 아미 여러분. 언제 이렇게 앞에서 소리 내서 불러보려나. 보고 싶네요. 보고 싶어라."라며 그리움을 전했답니다.
이어 "꽤 긴 시간이 지나가고 있다. 아미들은 어떨까? 어떤 날들로 시간을 보내고 있을까"라며 "저희를 기다리는 게 지침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그게 걱정되면서도 여러분들이 그냥 마냥 행복한 일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라고 애정을 전했다.
또한 그는 "정말 오랜만에 행복한 기억을 또 아미 여러분들께서 만들어 주신다"라며 "걱정하시라고 말씀드린 건 아니지만, 쉽지는 않으니까. 그래도 군에 좋은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다 같이 힘내면서 훈련받고 있다. 잘 먹고 운동도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 그러니 저는 걱정하지 말라"라며 근황을 전했답니다.
그러면서 "무슨 복이 이렇게 많아서 군에 있는데도 생일 축하를 받는다. 제가 언제 이 모든 걸 다 갚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나가서 어떻게든 다 갚을 거다. 그러니깐 조금만 기다려 달라"라며 "소중한 오늘 잊지 않도록 하겠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아미 여러분들, 진짜 정말 많이 사랑한다. 또 오겠다"라며 진심을 전했다.
한편 지민은 지난해 12월 정국과 함께 경기도 연천군 소재 육군 제5보병사단 열쇠신병교육대를 통해 동반 입소했다.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이들은 자대 배치를 받고 복무 중이랍니다.
'특급전사' BTS 지민, 팔뚝 잔근육 장난 아니네…군 복무 중 근황 포착
-2024. 10. 8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군 복무 중인 근황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