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로

김국환 딸 별사랑 가수 나이 프로필

카테고리 없음

장민호, 만화영화 주제가 열창에 김국환 '흡족
-2021. 12. 14

14일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는 양지은과 아울러서 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 '미스레인보우' 강혜연 등 국민 딸들이 김용임-김국환-진성-현숙-유지나-금잔디 등 트롯계 선배들과 함께 컬래버를 선보였다.


해당 방송에서는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트롯 스타들이 출동한 '사랑의 짝꿍쇼' 특집이 펼쳐졌다.

MC 붐은 "오늘 대단한 선배들이 짝꿍으로 오셨다는 정보를 입수했다"라며 장민호와 함께 "우리는 트롯 깐부잖아"를 외쳐 시선을 집중시켰답니다.

장민호는 "매일 저녁 온 동네 아이들을 TV 앞으로 집합시킨 그분이다. 제가 그 아이 중에 하나였다. 매일매일 우주로 기차 탔다. 요즘은 배 타고 다니신다"라며 '원조 만찢남' 김국환을 소개했다.


김국환의 등장에 붐이 "어린이 친구들이 많이 좋아했다"라고 하자 장민호는 "저도 너무 좋아했다. 많은 분들이 다 알고 계시지만"이라며 김국환이 부른 만화영화의 주제가 메들리를 열창해 눈길을 모았던 것입니다.

장민호가 '은하철도 999'와 '메칸더V'의 주제가를 구성진 목소리로 무대 위에 펼쳐내자 김국환은 "그러고보니 나도 히트곡 좀 있네"라며 후배의 노래에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환하게 웃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