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 나이 프로필 대학 합격 동덕여대
카테고리 없음전유진·갈소원·이레… 성인 된 스타들의 당찬 포부
-2025. 1. 6.
2025년, 푸른 뱀의 해가 떴다. 특히 2006년생 스타들이 성인이 되는 해다. 배우 갈소원 이레, 뉴진스 멤버 해린을 시작으로 가수 전유진, 또 윤민수 아들 윤후 등이 올해 20세가 됐다. 이들은 성년을 맞이해 새로운 도전에 나설 예정이랍니다.
2024년을 보내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스타들이 있다. 특히 20세, 이제 막 성인이 된 스타들은 유독 감회가 남다를 터다. 과거 대학 진학 등 학업을 이어가는 스타들이 많았다면 올해에는 본업에 집중하는 이들이 유독 많다.
한편 먼저 그룹 뉴진스 멤버 해린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해린은 2025년 성인이 된다. 중, 고등학교 검정고시에 합격했으나 활동에 집중하겠다며 미응시를 결정한 바 있다. 대학 진학보다는 현재의 할일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로 읽힌다. 반면 '현역가왕'과 '내일은 미스트롯2'로 큰 사랑을 받은 전유진은 수능에 응시, 대학 진학을 택했다. 앞서 전유진은 동덕여자대학교에 수시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답니다.
이와 관련 전유진은 본지와의 통화에서 "졸업식 하기 전까지는 솔직한 마음으로 실감이 잘 안 났다. 졸업 공연을 제가 마지막으로 하는데 그때야 좀 실감이 나기 시작했던 것 같다"라면서 고등학교를 떠나는 소회를 전했다. 이어 "공연을 하면서 이제 어른이 된다는 것이 또 실감이 났고 그리고 이제 10대를 좀 마무리하는 느낌이 들었다. 동시에 앞으로 제가 더 성숙한 모습으로 더 좋은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지라는 생각을 했다. 오늘보다 더 대담하게 부를 수 있는 그런 가수가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