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로

복면가왕 캐럴송 정체 누구 가수 김준 아역배우 키 나이 프로필

카테고리 없음

출생
2014년 5월 12일 (10세)

고향 출생지
대전광역시

가족
부모님, 형 김율(2012년생)


학력
산흥초등학교 (재학)
데뷔
2019년 OCN 드라마《구해줘 2》

복면가왕' 11세 김준 "'슬의생' 조정석子 큰 사랑"⋯'핸드벨' 2R
-2025.01.12 

복면가왕' '캐럴송'의 정체는 아역배우 김준이었다. '핸드벨'이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12일 오후 방송한 MBC '복면가왕' 크리스마스 특집에서는 8명의 1라운드 듀엣 대결이 펼쳐졌다.

세번째 대결은 '핸드벨'과 '캐럴송'이 부르는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이었다. 간발의 차로 탈락한 '캐럴송'은 '사랑비'를 열창하며 정체를 공개했답니다.

아역배우 김준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의 아들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로 11살이 된 김준은 "오늘 좀 떨렸는데 나와보니 재밌었다"며 "낯을 가리는 편"이라고 밝혔다.

‘슬의생’ 조정석 子 우주 이렇게 컸나, 11세 된 김준 근황
-2024. 10. 14

아역배우 김준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채널 '까까형'에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조정석의 아들 우주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아역배우 김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촬영 당시 5, 6세, 현재는 11세라는 김준은 "오디션 때 어떤 연기했어?"라는 질문에 "그때는 자유연기가 뭔지 몰라서 못 했다. 대본에 있는 것만 했다"고 답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대사로는 "'아빠 빡쳤어 이모 다 엎어버린대'가 첫 대사였던 것이다"고 언급했습니다.

어머니의 권유가 아닌 스스로 하고 싶어 연기를 시작했다고. 김준은 "제가 하고 싶었다. 처음에 형이 먼저 (연기를) 했는데 감독님이 오디션 볼 거냐고 해서 본다고 해서 봤다"며 형과 함께 간 오디션에서 자신이 붙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지난 2020년, 2021년 방영됐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