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로

타블로 딸 하루 나이 부인 아내 강혜정 결혼 남편

카테고리 없음

'타블로 딸' 중3 이하루, 여전히 귀여운 근황 공개
-2025. 4. 3

에픽하이 타블로의 딸 이하루(15)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지난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EPIKASE(에픽카세)'에서 하루와 전화통화를 나누는 모습을 공개했다.


올해 중학교 3학년이 된 하루는 에픽하이 삼촌들과의 전화통화에서 운동 후 지친 하루의 목소리를 보였다.

이에 투컷이 "다음에 만나면 용돈 줄게"라고 말하자, 하루는 얼마 받고 싶은지 묻는 질문에 고민하다 "3만 원이요"라고 말해 모두의 귀여움을 샀다.

하루는 2014년까지 아빠 타블로와 함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방송 하차 이후에는 평범한 학창 시절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에픽하이는 다채로운 주제의 유튜브 콘텐츠로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하고 있다.

타블로 "♥강혜정, 결혼 발표 말려"…연속 결혼한 에픽하이, 비화 공개
-2024. 12. 3

에픽하이 타블로와 투컷이 2주 차이로 결혼 '겹경사'를 맞이했던 일화를 언급했다. 

2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힙합계의 랜섬웨어 N픽하이! 살릴 수 있는 것만 살렸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짠한형'에는 게스트로 에픽하이 타블로, 미쓰라, 투컷이 출연해 신동엽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신동엽은 에픽하이와 대화하던 중 "셋이 다 결혼한 것도 중요하다. 한 명만 싱글이었으면"이라며 이들의 오랜 팀 생활이 가능한 이유를 짐작했다. 

이에 타블로는 "얘(미쓰라)가 되게 힘들어했다. 저희 둘이 좀 일찍 결혼했다. 저희가 일주일 차이인가 결혼했다"며 투컷과 약 2주 차이로 결혼식을 올렸던 2009년을 언급했다. 

타블로는 "저와 (강)혜정이가 결혼할 거라고 멤버들에게 이야기하려고 커피숍에 모였다. 딱 이야기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투컷이 일어나더라"며 결혼 발표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투컷이 '우리 결혼해'라고 하면서 자기 사귀는 분이랑 발표를 하더라"며 "제가 얘기하려고 자리를 만든 건데. 진짜 일어나다가 얘(투컷)가 일어나서 이야기하니 혜정이가 내 손을 잡아서 앉히더라"고 설명했다.

투컷은 "언질을 좀 주지"라며 머쓱해했고 타블로는 "우린 여기 축하해주고 우리는 (결혼) 이야기 안 했다"고 덧붙였답니다.

이에 신동엽은 감탄하며 "강혜정이 생각하는 게 진짜 깊다. 그건 딱 축하를 몰아줘야한다"며 강혜정의 배려심을 극찬했다.

타블로는 "그날 투컷 축하하고 며칠 후 우리도 결혼 이야기하려고 그런 거라고 밝혔다. 그리고 이 친구 결혼하고 2주 후 제가 결혼했다"고 전했다. 

투컷 또한 "겹경사였다"며 당시를 회상, 박수를 쳐 눈길을 끌었다. 

타블로는 "정말 아쉬운게 미쓰라는 그때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고 운을 뗐다. 

미쓰라는 "이별한 상태였다. 이별한지 얼마 안됐는데 사회를 보라고 하더라. 그래서 '이건 어떻게, 얼마 정도 친하면 헤어진지 얼마 안 된 사람에게 일주일 정도 차이나는 두 사람 결혼 사회를 보라고 할까"라고 당시 심경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